괴도♡헌팅 3화 (아키라)
P: (엄청 자버렸어....... 하지만 개운해서 다행이야. 모두, 촬영을 제대로 하고 있어! 섹시하고 대단하네. 앗, 다음은 아키라 군 차례야.......)
아키라: 오늘은 좋은 밤이네. 달빛이 거리 속에 숨어있는 네 모습을 비추고 있어서 딱 맞는 괴도의 날씨야. 그래, 오늘 밤 우리들 QA가 움직이기 시작해. 우리들로부터의 너를 향한 메시지, 받아줄래?
P: (아키라 군, 대단해........)
아키라: ㅡㅡ그대의 하트를 받으러 찾아뵙겠습니다.
P: (예고장을 흩뿌리는 장면이야! 윙크는 아직일까...... 아, 눈이 맞았어?)
아키라: 예고장대로, 네 곁에 나타날테니까 각오하고 기다려줘.
P: (왓. .......QA의 의상과 합쳐져서 엄청난 위력이야. 이게 아키라 군의 진심인걸까. 확실히 눈이 맞은 상태에서 윙크를 당하면 쓰러진다는 게 뭔지 알 것 같기도........)
아키라: 오늘은 수고했어. 후에 천천히 보내길 바라.
P: 응, 아키라 군도 수고했어! 촬영 엄청 잘 했던걸.
아키라: 고마워. 그런데.......
P: 왜 그래? 혹시 와인이 부족해?
아키라: 아니. 와인은 괜찮아. 그것보다도 촬영 중에 눈이 맞았었지.
P: 아, 예고장을 뿌리기 직전이었지.
아키라: 윙크는 알아차렸어?
P: (그 윙크는, 역시........) ㅇ, 응. 봤어. 아키라 군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제대로 봐 줬으면 한다고 말했으니까, 제대로 보고 있었어.
아키라: 고마워. 기쁘네. 프로듀서를 향해 윙크한 보람이 있었어.
P: (아키라 군의 입에서 나를 향해, 라고 제대로 말하면 조금 부끄러워..... 하지만.......) 왜 나한테 윙크한거야?
아키라: 역할에 완전히 몰입해버렸기 때문일까나.
P: 그건 무슨 말?
아키라: 모르겠어? 그럼 이걸 줄게.
P: 에. .......이건 아까 흩뿌렸던 예고장이네. 이게 대답이야?
아키라: 그래. 즉....... 오늘 밤, 나는 네 하트를 빼앗으러 온 거야. 윙크는 표적을 향한 무기니까.
P: (확실히 윙크는 강력한 무기였지만........) 아키라 군, 아직도 역할에서 빠져나오지 못한거야?
아키라: 그럴지도 몰라. 하지만, 오늘 밤 정도는 괴도가 되어도 괜찮을까? 네 마음을 훔치고 싶어.
P: (아키라 군이 괴도라니........ 정말로 무언가를 도둑맞을 것 같아.)
아키라: 게다가, 단 둘이서 긴 시간 있었던 밤에....... 프로듀서와 좀 더 가까워지고 싶다고 말했잖아?
(ㅡㅡ쿵)
아키라: [하트를 빼앗는 법] 은 한 가지가 아니야.
P: ㄱ, 그건.........
아키라: 저기........ 키스, 해도 돼.......? 쪽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