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린타로: 하아...... 하아..... ㅈ, 지쳤다.....
P: ㅈ, 저도에요....... (어떻게든 발견되기 전에 도망친 것 같네.......)
린타로: 저기..... 프로듀서 씨?
P: 앗! 키자키 씨, 갑자기 끌고 가서 죄송했습니다.
린타로: 아뇨아뇨. 저는 괜찮습니다. 조금 놀라긴 했지만...... 프로듀서 씨, 그런 곳에서 뭘 하고 계셨던건가요?
P: 네.... 사실은 UJ 씨가 계셔서..... 어떤 남성분과 이야기하고 계셨어요......
린타로: UJ가 남자와 이야기를요?
P: 네. 저, 그 사람을 알고 있어요. 잡지나 TV에서 본 적이 있었어요..... UJ 씨와 이야기 하던 남성분....... 확실히, 우사미 연예 기획사의 사장님이에요.
린타로: 에..... 우사미 연예 기획사라면, 그 엄청난?
P: 네. UJ 씨는 우사미 연예 기획사의 사장님에게 존댓말도 하지 않고 이야기 하고 있었어요. 친한 사이일지도 모르겠네요......
린타로: 우사미 연예 기획사의 사장과 UJ가.......
P: .......키자키 씨.
린타로: 네.
P: 아직 확실하지는 않은, 만약의 이야기지만..... 들어주시겠어요?
린타로: 네, 저라도 괜찮다면.
P: 감사합니다. 그......... 만약, UJ 씨가 우사미 연예 기획사의 스파이라면 어떡하시겠어요?
린타로: 에, 그건 무슨 의미의......?
P: 저는 최근 아이츄들에게 일어난 트러블이, 인위적인 것이라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아서..... 그 범인은 UJ 씨가 아닐까, 하고 생각하고 있어요......
린타로: ㄱ, 그런. 프로듀서 씨.........
P: 저도 믿고 싶지는 않지만, 그 상황을 보니 점점 더 의심스러워져서.......
린타로: ...........
P: (갑자기 UJ 씨가 스파이라고 말해도 당황스럽겠지.....)
린타로: 저기, 프로듀서 씨.......
P: .......네.
린타로: 그, 프로듀서 씨는.... 만약 UJ가 스파이라고 했을 때, 만약 어쩔 수 없는 이유가 있어서 그렇게 행동했다고 한다면....... 그 녀석을 용서하실 수 있으십니까?
P: 에?
린타로: ............
P: (스파이 행동을 한 이유인가........ 생각해 본 적도 없었어. 하지만, 그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.......) 저는..... 용서할 수 없어요. 아무리 UJ 씨에게 어떤 이유가 있다고 하더라도....... 저는 아이츄들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은 용서할 수 없어요.
린타로: ..........
P: ........죄송해요, 조금 뜨거워졌네요. 지금 이야기는 잊어ㅡㅡ
린타로: 프로듀서 씨!
P: ㄴ, 네......?
린타로: 프로듀서 씨의 그렇게 생각하는 마음은 당연한겁니다! 아니, 프로듀서 씨 뿐만이 아니에요. 아이츄 분들도, MG9도, 그렇게 생각할겁니다. 똑같이..... 분명 저도 용서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.... 분명히......
P: 키자키 씨.......?
린타로: 웃! 하핫..... 덩달아서 저도 그만 저 답지 않은 말을 해 버렸네요. 그보다 UJ가 스파이라던가...... 할리우드 영화냐고! 농담은 미남이라는 것만으로도 족합니다! 그러니까, 이 이야기는 여기서 끝내고 UJ에게는 예선회 후에 따져보도록 하죠!
P: 그러, 네요..... 네, 알겠습니다.
린타로: 그것보다 시간이 촉박해요! 곧 예선회가 시작됩니다! 저, 그것 때문에 프로듀서 씨를 찾았던겁니다!
P: 에! 벌써 그런 시간이 됐나요?! 그럼 어서 가도록 하죠!
린타로: 네!
친절한 사회자: 자아, 시작했습니다. 신인 아이돌 오디션! 오늘은 본선 진출을 건 예선회입니다! 참가한 아이돌들은 지금까지 여러가지의 일을 거쳐서, 자신들을 갈고 닦아왔겠죠! 그럼, 이번 오디션은 지금까지의 활동 실적에 따른 사람들의 반응, 그리고 오늘 진행할 가창 심사와 대표자의 스피치로 본선 진행 여부가 결정됩니다! 심사원에는 각 업계의 저명한 인사들과, 연예 기획사 임원이 참가했습니다! 심사원 분들,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!
류카: 드디어 시작하는군.......
챠오양: ㅈ, 저, 역시 긴장되기 시작했어요.......!!
레온: 챠오양, 괜찮다니까! 심호흡하고 릴렉스......... ㅡㅡ잠깐, 어라?! 모두 심사원 자리를 봐봐!!
미오: 하아? 왜 심사원 자리 같은 걸......... 에?! 왜 교장 선생님이 앉아있는거야?!
에바: 템페스터인가....... 크리스, 네 놈은 어째서 저 녀석이 저기 앉아 있는지 알고 있나?
크리스토퍼: 네. 사장님도 이 오디션의 심사 위원으로서 참가하신 것 같습니다.
미오: 뭐야 그거, 전혀 몰랐는데!
쿄스케: 하와와....... 그렇다는 건 저희들의 심사도 교장 선생님이 하시는건가요?
아일: .......아니, 공평하게 하기 위해 자기 사무소의 아이돌은 심사할 수 없는 규정이 있다.......
라쿠: 그렇군. 하지만, 저 모습은 눈에 띄는구먼.
아키오: 응. 심사원 자리에 혼자서만 곰 모습으로 앉아있네......
P: ㄱ, 그러네........ (아, 심사위원 자리에 우사미 씨도 앉아 계셔...... 아까는 UJ씨와 무슨 이야기를 한 걸까......)
UJ: ..........
P: (.....UJ 씨도 우사미 씨를 보고 있어? 역시 UJ 씨는ㅡㅡ)
세이야: 좋아, 모두! 시작하기 전에 원형으로 모이자구!
라비: 아아! 자, 여기로 모여!
노아: ㅡㅡ모두 모였네. 그럼 세이야, 구호를 부탁해.
세이야: 아아! 모두, 드디어 오늘이 왔어! 우리들이라면 할 수 있어! 반드시 예선회를 돌파하자! We are~?
전원: 아이츄!!
P: (모두, 열심히 해!!)
~♪
P: (응, 전화? ......키사라기 씨다!) 여보세요, 키사라기 씨! 괜찮으신가요?
마시로: ......아아.
P: 다행이다..... 정말 걱정했어요.
마시로: ............미안. 저기, 프로듀서........
P: 네, 왜 그러시나요?
마시로: ...........
P: .......?
스태프: 그럼 아이츄 씨, 스탠바이 부탁드립니다!
P: 아, 네! ㅡㅡ키사라기 씨, 죄송합니다. 나갈 차례가 와서, 다시 걸도록 할게요!
마시로: 아.......
P: (키사라기 씨, 뭔가 말하려고 했던 것 같은 기분이 들어. 나중에 만났을 때 물어봐야지. 지금은 모두를 배웅해야 해!) ㅡㅡ자아, 나갈 차례야! 모두, 다녀와!
아이츄들: 오우!!
친절한 사회자: 다음은 참가자 넘버 7번! 아이츄입니다! 그들은 지금까지 우타카타 아일의 각본 뮤지컬이나 유명 브랜드 [샤토] 의 화장품 모델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! 또한 유명한 프로그램 [DANCE BATTLE ARENA] 에서 우승을 얻었으며...... 최근에는 재팬 보이즈 컬렉션 출전을 하는 등, 화려한 활동을 해 왔습니다!
심사원 1: 아아, 샤토의 화장품 모델인가. 지금까지 없었던 것을 해낸 게 좋았어. 뮤지컬도 댄스도 표현력이나 매력이 잘 전달됐었다고 생각해.
심사원 2: JBC(재팬 보이즈 컬렉션)에서도 봤다만, 본직이 모델인 사람들 못지 않은 존재감이었어. 응, 확실히 훌륭한 활약이야.
친절한 사회자: 그 기세를 타서 그들의 반짝반짝한 퍼포먼스를 보도록 하죠! 그럼 아이츄 여러분, 부탁드립니다!
세이야: 네! 저희들은 여러가지 활동을 통해서, 스탭 업 하고 왔습니다! 그걸 느끼실 수 있다면, 기쁠거에요! 그럼, 들어주세요!
전원: We are I☆CHU!
'메인 스토리 > 3부 sabli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인 스토리 3부 26장, 백과 흑의 진실 1화 (0) | 2019.11.09 |
---|---|
메인 스토리 3부 25장, 예선회의 행방 3화 (0) | 2019.10.28 |
메인 스토리 3부 25장, 예선회의 행방 1화 (0) | 2019.10.28 |
메인 스토리 3부 24장, 바람 앞의... 3화 (0) | 2019.10.20 |
메인 스토리 3부 24장, 바람 앞의... 2화 (0) | 2019.10.20 |